Alice's Casket

본문 바로가기
Login
NancHolic.com 감나무가 있는 집 Alice's Casket 비밀의 화원 방명록
  아리스토텔레스 『시학』 오랫동안 천병희 교수 역(譯)을 보관함에 담아두었는데 정작 주문한 건 펭귄클래식 100번을 달고 출간된 '시학'이었다. 펭귄 '시학'…
     <애나 크리스티> <지평선 너머> <이상한 막간극> <상복이 어울리는 엘렉트라>…
      오랜만에 주문한 예술서. 비평은 아니고 현대미술사 개론에 가깝다. 원래 사려던 책인데 도서관에서 발견하고 대출했던 <현대 …
24.03.16  도서관
24.03.03  도서관 책
* 북마크(북마커), 책갈피의 의미가 뭔가 정확하지 않아서 검색해보니 역시 오리무중 아닌 오리무중인 것으로 보인다. 애초에 책갈피도 장과 장 사이를 뜻하던 것이 원래 의미가 변용되…
24.02.25  무제 2
이응준 작가가 ㅈㅅ에 칼럼을 썼군요. 작년 6월이니 김훈 작가보다 시기가 앞섰는데 아마 유명세에 밀려 조용히 묻혔나 봅니다. 오후에 3M 물품이 필요해 검색했는데 검색 결과…
24.02.11  구간의 추억
    왼쪽은 도서관 책. 『무정한 짐승의 연애』는 조금 읽다가 개정판이 출간됐다는 얘기에 읽기를 멈추고 책을 주문했다. 『약혼』은 뒤늦게 집에 책…
24.01.31  [비밀글] 고통 혹은 근원에 이르렀는가의 제문제
23.12.31  알라딘 기록
  감독: 클레어 도몬트 출연: 피비 디네버, 올든 에런라이크     총평_ 여성운동가들은 싫어하고 일반남성들은 불편을 느낄 것 같다.&n…
  지구에 마지막으로 남은 시체ㅣ레이 브래드버리           2349년 무덤에서 튀어나온 윌리엄 랜트리…
    오랜만에 난해한 책을 읽었다. 그러니까 이 책의 정체성을 모르겠다.  책을 읽는 동안 가장 많이 했던 생각은 '이 책의 정체는 뭘까'.&…
24.02.10  서머ㅣ조강은 4